롯데렌탈(대표이사 김현수)의 No.1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개인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땡큐백(Thank you-Back) 페스타’ 시즌2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땡큐백 페스타’는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롯데렌터카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이다.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쉽고 빠른 카라이프를 위한 혁신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렌터카 시장에서 30년 넘게 업계 1위를 이어왔다. 2020년에는 국내 3대 평가기관의 브랜드가치 조사(K-BPI, KS-PBI, NBCI) 1위를 차지하고 이용자 경험과 서비스 품질에 있어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땡큐백 페스타’는 세단부터 SUV까지 인기 차종을 기존가 대비 최대 430만원 할인 받는 특가 프로모션과 최신 스마트폰,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대표 특가 모델인 현대차 ‘아반떼’의 경우 기존가 대비 약 210만원 할인이 적용돼 월 2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1.6 모던/48개월/연1만km/선납금30%/제휴카드 기준). 이 외에도 현대차 ‘그랜저’, 기아차 ‘카니발’, 르노 ‘QM6’ 등 다양한 차량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로 10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신차장기렌터카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한다. 계약완료 후 롯데렌터카의 통합 고객지원 앱 ‘신차장멤버십’에서 인증까지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삼성 갤럭시 Z 폴드 2 5G’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의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심야 시간대에 계약하는 고객은 최근 떠오르는 차박용 추천차량을 특가로 이용하고 캠핑 인기템도 받아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17일까지 심야 시간대인 오후 8시에서 익일 오전 2시 사이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전자계약을 완료하는 고객 모두에게 캠핑용품 ‘발뮤다 더 랜턴’을 지급한다. 신차장 다이렉트 전용 이벤트 추천차종으로는 차박용으로 인기 있는 현대차 ‘싼타페’, 기아차 ‘쏘렌토’, 쌍용차 ‘티볼리’ 등이 있으며, 티볼리의 경우 월 최저 18만원 대에 이용할 수 있다(1.5 V1/48개월/연1만km/선납금30%/제휴카드 기준).
롯데렌탈 심원식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해 롯데렌터카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