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밴 선두 주자인 와이즈오토가 새해부터 카니발 하이리무진 바디를 VIP 고객의 니즈에 맞게 비스포크 방식으로 컨버전 해주는 특별 서비스를 개시한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기존 카니발 대비 전고를 30cm 높여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고, 한번에 9명까지도 탑승이 가능해 의전, 셔틀 등 비즈니스 용도부터 럭셔리한 패밀리 밴 또는 레저용 밴을 찾는 가족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 군이 예상된다. 9인승 중형 밴으로 부가세 환급이 가능한 모델로 컨버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 전용 차로 이용도 가능하다.
비스포크 특장 서비스 중 눈에 띄는 업그레이드 옵션은 가장 바로 항공 비즈니스 석을 컨셉으로 편안한 착좌감과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VIP 시트이다. 레그 서포트와 열선, 통풍, 마사지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시트 디자인도 가능하며, 시트를 좌우, 앞뒤로 이동해 실내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바닥재, 시트 가죽 및 내부 인테리어 트림, 접이식 테이블, 독서등, 방음 방청 등 안락함을 위한 모든 옵션들을 선택 주문 할 수 있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뿐만 아니라 카니발 하이리무진 컨버젼 모델을 추가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모델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해갈 것이며 특히, 카니발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께도 실내 컨버전 작업을 선사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