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7일부터 11월 2일까지 4주간 전국 BMW와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동안 BMW와 MINI는 더욱 역동적인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BMW M 퍼포먼스 파츠(M Performance Parts) 패키지와 MINI JCW 튜닝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을 각각 최대 약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BMW와 MINI의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대 약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는 M 퍼포먼스 파츠 패키지는 BMW 1·3·5시리즈와 X6에 장착 가능하다. 블랙 키드니 그릴과 카본 리어 스포일러로 무장한 M 스타트업 패키지부터 M 스타트업 패키지에 파워킷을 추가하여 M의 외관은 물론 차량의 성능까지 높여주는 M 파워킷 패키지, 그리고 M 파워킷 패키지와 M휠, 에어로다이내믹스 킷, M 알루미늄 페달 커버가 추가된 M 에어로다이내믹스 패키지(520d 전용)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BMW M 퍼포먼스 파츠는 BMW 모터스포츠 기술이 집약돼 차량 성능의 향상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동시에 만족하게 하는 BMW만의 독보적인 카 액세서리다.
BMW 윈터 타이어 및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아울러 본격적인 월동 시즌을 앞두고 BMW 윈터 휠/타이어 세트를 25% 할인한다.(행사대상품목) 또한, 무상 탈장착 서비스와 함께 교환된 휠/타이어 세트를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보관해주는 호텔 서비스도 무료 제공한다. BMW의 윈터 타이어는 특수 실리카 화합물이 적용되어 7℃ 이하의 저온에서도 탁월한 접지력과 추진력을 발휘하는 겨울 드라이빙의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유니버설 후크, 아이패드 홀더, 카케어 등 다양한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해 20%를, BMW Bikes류에 대해 30% 특별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BMW 윈드 스크린 워셔액 2개를, 200만원 이상은 BMW 카 액세서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베이스 캐리어와 코트 행거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MINI는 쿠퍼 S와 쿠퍼 S 컨버터블의 주행 성능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해주는 JCW 튜닝 패키지(John Cooper Works Tuning Package)를 최대 35%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JCW 엔진 튜닝 키트와 리어 스포일러, 17인치 스포츠 브레이크, 스포츠 배기 시스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전 모델에 장착할 수 있는 유니언잭/블랙잭 패키지와 루프랙 베이스 서포트 시스템과 바닥매트, 트렁크 매트 등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된 MINI 아웃도어 패키지(컨트리맨 전용), 다양한 휠과 센터 암레스트, 알파인 하이- 파이 시스템 (MINI 오리지널 전용) 등의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20% 할인하며 MINI 라이프스타일의 베스트 셀러인 MINI 폴딩 바이크 라임도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INI 불독 USB 메모리를, 200만원 이상은 MINI 푸마 가방류(3종 택 1)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하면 되며, MINI는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