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글러 오버랜드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4세대가 되면서 3.6리터 자연흡기 엔진은 2.0 터보 엔진으로, 5단 자동 변속기는 8단 자동 변속기로 바뀌었습니다.
이 밖에도 스티어링 휠 시스템, 차체 뼈대, 내 외관 디자인 등 많은 변화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기존 사하라보다 더 편해진 랭글러 오버랜드. 온로드, 오프로드 가리지 않고 좋은 모습을 보여줬을까요?
진행 : 모터리언 박상준
랭글러 오버랜드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4세대가 되면서 3.6리터 자연흡기 엔진은 2.0 터보 엔진으로, 5단 자동 변속기는 8단 자동 변속기로 바뀌었습니다.
이 밖에도 스티어링 휠 시스템, 차체 뼈대, 내 외관 디자인 등 많은 변화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기존 사하라보다 더 편해진 랭글러 오버랜드. 온로드, 오프로드 가리지 않고 좋은 모습을 보여줬을까요?
진행 : 모터리언 박상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