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독일 만년필 브랜드 라미와 공동 마케팅 진행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독일 만년필 브랜드 라미와 공동 마케팅 진행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폴로 & 라미 만년필 제휴마케팅 (3)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폴로 런칭을 기념해, 5개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독일 유명 만년필 브랜드 라미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 한다.

“오리지널 저먼을 사랑합니다(I Love The Original German)’ 이라는 가제 하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의 2,49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대 출시를 기념해 폭스바겐 공식딜러사 클라쎄오토가 독일 유명 만년필 브랜드 라미와 손을 잡고 기획하게 됐다.

이를 위해 클라쎄오토가 운영하는 전국 5개 폭스바겐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폴로 출고 고객 249명에게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증정하고, 선착순 프로모션이 끝난 이후에도 전시장 방문 고객 중 매월 30명을 선발해 동일 제품 증정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내년 3월까지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전국 5개 전시장에서 라미 특별전을 진행해 전시장 방문 고객들은 폭스바겐 차종 외에도 다양한 독일 전통의 만년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클라쎄오토㈜ 이병한 대표이사는 “경제성과 실용성, 제품 본질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폭스바겐의 폴로와 라미는 매우 닮았다. 자동차는 드라이빙을 통해 운전자에 맞게 길들여진다. 만년필도 마찬가지다. 사용자가 반복적으로 쓰면서 길을 들이면 일정 시간이 지나 그 사람의 필기습관에 꼭 맞는 전용 펜으로 변모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드라이빙의 짜릿함, 쓰는 즐거움과 같은, 제품 본질의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개성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가진 두 제품이 만나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리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본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클라쎄오토 전시장으로 방문 또는 전화 신청을 하면 된다. 행사 일정 및 세부 내용은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공식 홈페이지(www.klasseauto.net) 에서 확인 가능하다.

[폭스바겐] 폴로 1.6 TDI R-Line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폴로 & 라미 만년필 제휴마케팅 (1)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폴로 & 라미 만년필 제휴마케팅 (4) (1)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