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시트로엥, 서울역에서 ‘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운영

시트로엥, 서울역에서 ‘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운영

3_시트로엥_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시트로엥(CITROËN)이 11월 2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서울역 기차 역사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의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시트로엥은 일 평균 9만명 이상이 오가는 서울역 기차역사의 2층 매표소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2_시트로엥_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시트로엥 전 라인업이 출동한다. 2일(토)부터 8일(금)까지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 9일(토)부터 15일(금)까지는 C4 칵투스와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가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 공간을 집과 같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로 연출하고 영업사원도 세련된 컬러가 매칭된 활동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을 착용해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시트로엥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4_시트로엥_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특히, 실용적이고 유쾌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70년 전통의 프랑스 여행가방 브랜드 델시(Delsey), 1936년 탄생한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Orangina) 등 프랑스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현장 상담 후 11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에서 60만원에 상당하는 델시 프리미엄 라인 캐리어를 증정한다(출고 모델별 상이). 또한 추가로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16명을 추첨해 델시 캐리어, 레이노 크리드 EPP 시공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시트로엥의 교통안전 캠페인 #햎싸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즉석 사진인화 및 프랑스 국민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를 제공하며, 상담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정품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