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0월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with Han Sung’ 10월호는 무르익어가는 가을을 배경삼아, ’Great autumn moments in your life’라는 제목으로 발간되었다. 특히, 최근 진행된 한성자동차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옥토버페스트’, 한성자동차 장학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KIAF(Korea International Art Fair) 참여 등 한성자동차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새로워진 더 뉴 A-Class 및 다양한 차량 관련 정보들을 제공한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더 뉴 A-Class가 프리미엄 컴팩트카로 불리는 이유와 특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를 비롯한 여러 자동차 브랜드가 유튜브채널 및 영상을 통해 자동차 정보를 전달하는 현상, 그리고 차주의 개성을 반영하여 차량을 커스터마이즈 하는 트렌드에 대해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크라우드 펀딩, AI가 패션계에서 활약하는 방법, 1인 미디어 등 다양한 최신 라이프스타일 관련 컨텐츠를 다루는 페이지도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with Han Sung’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공식 디지털매거진 위드한성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최신 정보를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