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Premium generalist) 푸조(PEUGEOT) 가 19일부터 22일까지 강남 센트럴시티에서 ‘뉴 푸조 508 및 뉴 푸조 508 SW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연이어 주말 전국 시승행사까지 진행하며 뉴 푸조 508 라인업 알리기에 나선다.
이번 팝업스토어와 주말 시승행사는 뉴 푸조 508 라인업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내부, 역동적인 성능 등 뉴 푸조 508과 SW만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는 강남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1층 포켓가든에서 9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진행하며, 운영시간은 10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이다. 전시 모델은 뉴 푸조 508 GT와 뉴 푸조 508 SW 이며,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영업사원에게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시승 기회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뉴 푸조 508 카드지갑 킷과 매그넘인파리 사진전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SNS 인증 이벤트, 낱말퍼즐 이벤트 진행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더욱 많은 고객들이 508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주말동안 전국 시승행사도 연이어 진행한다. 뉴 푸조 508 및 뉴 푸조 508 SW 모델을 대상으로 9월 21일(토)부터 22일(일)까지 전국 푸조 전시장(강남, 서초, 송파, 강동, 제주 제외)에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푸조는 이번 팝업스토어와 시승행사를 통해 출고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레이노 윈도우 및 후면 틴팅 시공권, EPP 생활보호 패키지 시공권, 차량 도장 코팅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팝업스토어와 시승행사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획기적으로 변화한 뉴 푸조 508과 뉴 푸조 508 SW의 스타일과 성능을 직접 보고 경험하기를 바란다”라며, ”향후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플래그십 라인인 뉴 푸조 508과 뉴 푸조 508 SW의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