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Summer Beach Festival with Han Sung’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철에 맞춰 마련된 ‘2019 Summer Beach Festival’은 지난 7월 13일, 강원도 써피비치에서 진행되었다. 5월 C 220 d 4matic Exclusive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시작 한 이번 이벤트에는 EQ Cube가 마련되어, 메르세데스-벤츠 EQ 차량 전시 및 시승 체험을 제공했다. (큐브 전시 기간 7월 8일 – 7월 17일) 또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서핑 레슨 및 Night party, 대명 솔비치 1박 숙박 등 휴가철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다.
특히, 13일 저녁에 진행된 한성자동차 ‘DJ Night Party’에서 ‘딘딘’, ‘치타’, ‘자이언티’ 등 셀럽을 초청하여, 행사에 참여한 고객과 써피비치 방문객들에게 특별함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연 이후에는 레이져쇼와 함께 EDM Party가 이어지며, 해변을 또 한번 뜨겁게 만들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고객들에게 휴가철에 맞는 신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유쾌한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