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이 오늘부터 약 2주에 걸쳐 왕십리 CGV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뉴 C3 에어크로스 SUV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트로엥은 밀레니얼 세대가 밀집한 두 지역에서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트로엥 SUV 라인업의 매력과 브랜드의 가치를 폭넓게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는 물론, 고객 참여 이벤트, 현장 구매 특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진행되는 왕십리 CGV 팝업스토어에서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 2대를 전시하며,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전시한다.
집과 같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로 연출한 공간에서는 차량 상담과 함께 스크래치 복권, SNS 공유를 통한 소정의 사은품 증정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일부 트림에 한하여 팝업스토어에서 상담 후 7월 내 출고하는 고객 선착순 30명 한정, 200만원 상당의 주유비를 지원한다. 한편, 시트로엥은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간 5년/10만km 지정 소모성 부품 연장 혜택과 1열 암레스트, 루프바, 헤드레스트 옷걸이, 트렁크 매트 및 네트로 구성된 시트로엥 정품 액세서리 팩을 추가 제공하고 있다. 해당 혜택은 일부 트림에 한해 시트로엥 파이낸스 이용시 적용되며, 팝업스토어 혜택과 기존 프로모션의 중복적용은 불가하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 차량들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만큼, 자신만의 스타일이나 개성 표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밀집한 지역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시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시트로엥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