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얼티밋 퍼포먼스 투어러 골드윙 발매 1주년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5월 17년 만에 완전 변경 모델로 돌아온 골드윙은 디자인, 주행성능, 첨단 장비와 편의 사양 등이 완벽히 새로워져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골드윙 발매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골드윙 발매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크게 두 가지로 진행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골드윙 투어 DCT, 골드윙 투어 MT, 골드윙 MT 모델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일본 현지 투어인 ‘2019 홈커밍데이’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모든 경비를 전액 지원한다.
이와 함께 골드윙 투어 DCT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월 한달 간 혼다 순정 LED 안개등 및 백레스트를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또는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2년부터 국내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한 혼다코리아는 독보적인 제품력을 갖춘 비즈니스, 스쿠터 모델부터 네이키드, 스포츠, 크루저, 투어러 모델까지 다양한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17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모터사이클 산업에서 브랜드파워 No.1으로써 모터사이클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