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두카티 코리아, 수도권·경기 남부 지역 책임질 분당점 ‘GRAND OPEN’

두카티 코리아, 수도권·경기 남부 지역 책임질 분당점 ‘GRAND OPEN’

3554238800_20190621135101_5943023430

두카티 코리아가 공식 출범 이후 6년 동안 꾸준한 성장세를 이룬 것을 발판으로, 수도권 및 경기 남부 지역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7월 6일(토) 국내 4번째 두카티 딜러인 분당점(이하 분당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77에 위치한 분당점은 대지면적 495m²(150평) 지상 3층 규모로 구성되었다. 1층은 이탈리아 두카티 본사로부터 공인받은 미캐닉이 모터사이클을 정비할 서비스센터이며, 2층은 두카티 모터사이클과 어패럴,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실과 고객 대기실로 구성된다. 또한 자동차를 10대 이상 수용 가능한 너른 주차장과 더불어 모터사이클 전용 주차장을 함께 운영하여 라이더 및 일반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경기지역 첫 두카티 매장인 분당점은 경기 용인 및 판교와 인접하여 수도권 및 경기 남부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두카티 코리아 본사의 기술지원 팀장으로 근무했던 장재혁 대표가 직접 분당점을 운영한다. 장 대표가 그동안 쌓아왔던 두카티 모터사이클에 대한 전문지식과 브랜드에 대한 열정과 공인된 기술력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3554238800_20190621135112_7997811176

7월 6일(토)에는 분당점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하여 고객 초청 오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오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으며, 두카티 정품 어패럴을 특별 할인된 오픈 이벤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념품 제공과 함께 포토 이벤트, 두카티 정품 상품이 걸려있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은석 대표이사는 “그간 자본력만 있다면 가능했던 대리점 신청 및 운영과 달리 두카티 코리아 본사의 기술지원팀을 이끌었던 장재혁 대표가 직접 운영한다는 것이 분당점의 가장 큰 특별함이자 경쟁력이다”며 “누구보다 브랜드를 잘 알고 사랑하는 두카티 가족이기에 앞으로 분당점 고객과 만남에서도 장재혁 대표의 진가가 발휘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후 좋은 선례로 남을 분당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번 분당점 신규 오픈을 시작으로 두카티 코리아는 현재 매장이 위치한 서울, 대구, 부산만이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두카티를 보다 가깝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딜러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모터리언기사_900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