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여름철 수요가 높은 부품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맞이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번 여름철 스페셜 부품 캠페인은 만(MAN) 고객들이 MAN 순정 부품 교환으로 차량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캠페인 대상 품목은 여름철 수요가 집중되는 에어컨 관련 부품, 각종 벨트 류, 냉각수 펌프 등 총 10종 149개 부품에 대해 정상가 대비 15~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의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 절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스페셜 부품 캠페인 역시 그 노력의 일환”이라며 “극한의 주행 환경에서도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만트럭의 순정 부품과 함께 브랜드가 제공하는 최상의 제품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AN 여름맞이 스페셜 부품 캠페인’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2달간 진행되며, 적용 부품 안내 및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