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 (이하 ‘모빌코리아’)가 대형 상용차 엔진 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을 장려하기 위한 ‘2019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안전은 가까워집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대형 상용차용 엔진오일인 모빌델박(Mobil Delvac™)으로 오일을 교체하는 고객들에게 안전거리확보 스티커와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 안전운전을 지원하며 모빌델박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본 캠페인은 오는 7월 12일까지 전국 180여개 상용차 정비업소에서 진행된다. 모빌코리아는 먼저 캠페인 기간 내 모빌델박 제품으로 교환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행 중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는 안전거리확보 스티커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 교환 고객에게 1인 1매 한정으로 모빌델박원 시리즈 5만원, 모빌델박 XHP ESP M 10W-40제품 3만원, 모빌델박 MX ESP 시리즈는 1만원에 해당하는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엔진오일 교체 2주 후 MMS로 진행되는 ‘모빌델박 제품후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후기가 매주 사이트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차량용 공기 청정기(3명),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25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100명)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모빌코리아 관계자는 “상용차의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 운전 문화 확산을 위해 작년부터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상용차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모빌델박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엔진보호 기술을 직접 느껴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빌 코리아가 캠페인 기간 동안 중점적으로 판촉에 나서는 모빌델박원(Mobil Delvac 1™) 시리즈는 디젤엔진과 매연 저감 장치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고안된 상용차 전용 최고급 합성 디젤 엔진오일이다. 특히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모빌델박원 ESP 5W-30은 90년 이상의 엑손모빌의 독보적 연구개발 기술이 반영되어 뛰어난 산화 안정성과 청정성능을 바탕으로 엔진 성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최신 디젤엔진과 다양한 바이오 디젤 연료를 사용하는 대형 디젤 엔진에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모빌델박 XHP ESP M 10W-40은 모빌코리아가 작년 출시한 상용차 전용 엔진오일로 최신 디젤 엔진의 특성을 고려한 윤활유의 탁월한 저온 유동성, 고온에서의 점도 유지 및 저휘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엔진 수명 연장과 디젤매연 여과장치를 비롯한 배기가스 저감 장치의 효율성 유지에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오일 교환 주기를 연장하고 디젤 매연 여과장치를 비롯한 배기 시스템을 보호하는 데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모빌델박 MX ESP 시리즈는 배기가스 재순환 장치(EGR)를 탑재한 최신 고출력 엔진과 구형엔진에서 모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며 엔진수명 연장을 돕는 초고성능 합성 디젤엔진 오일이다. 특히 주요 장비제조회사들(OEM)과 폭넓은 협력개발을 통해 개발돼 광범위한 중장비 용도 및 트럭 수송업, 광업, 건설업, 채석업, 농업 분야에 사용을 권장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