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밴 선두 주자인 와이즈오토(www.wiseauto.co.kr)가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 2층 스타라운지에서 교보생명 압구정 FP 지점과 시슬리와 함께 VIP 고객 20여명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및 뷰티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와이즈오토의 스타라운지에서 진행된 5번째 VIP 초청 클래스로, 교보생명 압구정 FP 지점과 시슬리가 각각 준비한 1, 2부 고객 클래스로 진행됐다.
교보생명 압구정 FP지점이 준비한 1부 자산관리 세미나에서는 실제 VIP 고객들을 담당하고 있는 세무사와 자산관리사가 자리해 최근 부동산 정책에 따른 다양한 이슈를 점검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절세 전략을 제시했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 코리아가 이어 준비한 2부 뷰티 클래스에서는 동안 메이크업과 견고한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등 VVIP 고객들만을 위한 뷰티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와이즈오토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은 지난 13일 출시된 ‘브이스타 VIP(V-Star VIP) ‘를 살펴보며 많은 관심을 보였다. CEO 및 VIP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장하는 국내 유일 프라이빗 미들 밴, 브이스타 VIP는 최상위 VIP고객의 의전용으로 특별 제작된 국내 유일의 중형 리무진 밴이다. 특히 운전석과 승객석 사이에 전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션이 설치되어 탑승객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는 점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탑클래스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락한 이동을 위한 럭셔리 밴을 제공하고 있는 와이즈오토 고객들의 주 관심사에 맞춰 이번 5번째 VIP 고객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최근 출시한 브이스타 VIP를 필두로, 탑 클래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폭넓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