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충청남도 태안군 석갱이 오토 캠핑장에서 열리는 제 11회 2019 고아웃 캠프(GO OUT CAMP)에 참가한다.
신제품 타이어 홍보와 더불어 시간대별로 다양한 게임 진행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2014년 제4회 고아웃 캠프 이래로 7회 연속 캠프에 참가하고 있다. 캠핑 참가자들에게 타이어와 자동차 안전운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로 캠프 참가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도 브리지스톤은 자체 부스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캠프 참가자들을 위한 ‘타임 이벤트’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지스톤 부스에는 최근 선보인 신제품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와 프리미엄 SUV용 타이어 ‘알렌자001’이 전시된다. 또한 타임이벤트 게임에 참가하면 대명리조트 숙박권, 대명 워터파크 이용권, 비치타올, 브리지스톤 골프공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해시스냅’ 이용한 사진 인화 서비스 및 랜덤 경품 이벤트 마련
브리지스톤은 해시스냅과 제휴해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고 랜덤으로 기념품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를 위한 포토 키오스크, 해시스냅을 도입해 타이어 또는 오로나민C 보드와 함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포토 키오스크를 통해 업로드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다. 이렇게 SNS 포스트로 올린 사진을 인화하면 랜덤 경품 이벤트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오로나민C 2병과 캠핑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부직포 백을 증정하며, ‘B마크’ 당첨 도장이 찍혀 나온 참가자에게는 파리바게트 10,000원 상품권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고아웃 캠프(GO OUT CAMP)는 2012년 시작해 지금까지 국내 최초, 최대 아웃도어 캠핑 축제로 자리잡아왔다. 올해 고아웃 캠프는 자유 캠핑은 물론 아웃도어 문화 체험 행사, 유명 아티스트 공연, 쿠킹 및 목공 클래스 등 참가자들이 삼삼오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캠핑 참가자들이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