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 Model / 와이즈오토, ‘2019 부산국제보트쇼’서 ‘유로스타 스페셜 에디션’ 최초 공개

와이즈오토, ‘2019 부산국제보트쇼’서 ‘유로스타 스페셜 에디션’ 최초 공개

[와이즈오토] 유로스타 스페셜 에디션_외관

메르세데스-벤츠 밴의 공식 파트너사 와이즈오토가 지난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린 2019 부산국제보트쇼에서 유로스타에 파티션을 설치해 탑승객의 사적 공간을 확보한 ‘유로스타 스페셜 에디션’을 최초로 선보이는 등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부산 벡스코와 수영만 요트경기장 일대에서 열린 2019 국제보트쇼는 보트, 요트를 비롯한 캠핑카 등을 선보이며 해양 레포츠를 비롯한 프리미엄 아웃도어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이다. 특히, 와이즈오토는 참가업체 중 유일하게 프리미엄 밴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아웃도어를 즐기려는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와이즈오토] 유로스타 스페셜 에디션_승객석 (파티션 분리)

특히, 이번 행사에서 와이즈오토는 유로스타에 파티션을 설치한 ‘유로스타 스페셜 에디션’을 일반 고객에게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VIP커스텀 전문업체인 ‘룬커스텀’과 와이즈오토가 협업하여 선보이는 신 모델로, 차량 운전석과 승객 석 사이에 34인치 TV와 전동식 슬라이드 방식으로 개폐되는 매직 글라스 파티션을 설치하여 필요 시 차량 주행 소음과 외부 소음으로부터 탑승자를 분리시키고, 사적 공간을 확보하여 더욱 편안한 승차 경험을 제공한다.

와이즈오토의 유로스타 스페셜 에디션에는 국내에서 생산 및 개조한 독립형 시트 4석을 적용, 최상의 공간활용과 안락한 승차감을 구현하였다. 고객의 차량 활용 목적에 따라 주문 단계에서 파티션을 제외하고, 침대형 시트를 적용할 수 있으며 차량 내부 구성 및 옵션에 따른 가격 조정도 가능하다. 더불어 차량 시트를 고객이 원하는 색상과 질감으로 자유롭게 선택하여 맞춤제작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와이즈오토] 유로스타 스페셜 에디션_실내

이외에도 횡풍 어시스트, 충돌방지 어시스트, 차선 유지 어시스트, ASR, ESP, 경사로밀림방지 등 안전사양들을 기본으로 채택했다. 출시가격은 1억6천6백 1십 만원이다(부가세 포함).

와이즈오토의 이병한 회장은 “작년 부산국제모터쇼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한 부산 행사에서 유로스타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한 프리미엄 밴 모델을 고객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레저시즌에 발맞춰 프리미엄 레저를 즐기려는 고객층과 접점을 넓히고, 보다 수준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부산국제보트쇼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와이즈오토] 2019 부산국제보트쇼 출품_부스전경

한편, 와이즈오토는 지난 2월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2019)에서 프리미엄 캠핑카 ‘유로캠퍼’와 7인승 럭셔리 중형 밴 ‘브이스타’(V-Star)를 소개한 바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