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스토닉에 가솔린 1.0 터보 엔진과 7단 DCT가 추가됐습니다.
기존 스토닉의 딱딱했던 승차감도 한결 부드러워지고, 통풍시트와 LKA도 추가됐습니다.
상품성이 확실히 높아진 스토닉 1.0 터보 가솔린 모델을 짧게 시승했습니다.
(불친절한 시승기는 촬영팀의 도움없이 간단하게 촬영하고, 편집도 최소화해서 가볍게 정보를 전달드리기 위해서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촬영 후 너무 늦게 업로드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기아 스토닉에 가솔린 1.0 터보 엔진과 7단 DCT가 추가됐습니다.
기존 스토닉의 딱딱했던 승차감도 한결 부드러워지고, 통풍시트와 LKA도 추가됐습니다.
상품성이 확실히 높아진 스토닉 1.0 터보 가솔린 모델을 짧게 시승했습니다.
(불친절한 시승기는 촬영팀의 도움없이 간단하게 촬영하고, 편집도 최소화해서 가볍게 정보를 전달드리기 위해서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촬영 후 너무 늦게 업로드하게 되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