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고객 초청 특별 이벤트 ‘Valentine’s day with Han Sung’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Valentine’s day with Han Sung’은 한성자동차가 출고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에는 2019년 1월 중 더 뉴 C 220 d 모델을 구매한 고객과 기존 고객 약 200여팀이 초대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성자동차 고객은 현장에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카드에 메시지를 작성해 럭키드로우에 응모하는 ‘러브 레터 트리’, 마카롱에 직접 레터링을 하는 ‘나만의 마카롱 만들기’, LVMH 메이크업 브랜드 ‘MAKE UP FOREV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메이크업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었으며, 모엣 샹동 샴페인병에 이니셜을 새겨주는 이벤트를 통해 당일의 추억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선물도 제공되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행사에는 공연 및 이색 어워드도 마련되었다. 마술사 이준형의 마술공연, 영화 스윙키즈에 참여했던 ‘골든 에이지 밴드’의 탭댄스 및 재즈 공연이 펼쳐졌으며, 럭키드로우와 레드 컨셉의 베스트 드레서 어워드를 통해 그랜드 하얏트 뷔페 식사권, 마샬 스피커,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특별한 사람과 함께 하는 발렌타인데이에 한성자동차가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남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