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터카의 경제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으며 수입차량에 대한 장기렌터카 수요도 날로 급증하고 있다. 전국 160여 개 최대 영업망과 7만여 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렌터카 업계 1위 브랜드 kt금호렌터카(대표이사 이희수)는 자사 수입차 장기렌터카 상품의 성장 추이를 분석한 결과를 30일 공개했다.
2012년 5월 전통의 독일 명차아우디의 장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출시한 kt금호렌터카는 프로모션의 호응에 힘입어 2010년부터 2012년까지 연평균 516%라는 성장세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우디 인기차종 A6의 경우 지난 3년간 연평균 312% 성장세를 보였으며 A7의 수요도 2012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였다.
이같은 수입차장기렌터카 상품의 성장세에는 리스 또는 할부프로그램 대비 최대 10% 이상 경제적인 혜택이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월 이용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일체를 비롯한 등록비용, 보험료,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할부 및 리스 대비 낮은 이자율과 고정된 보험료로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어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수입차 원금유예할부 프로그램의 새로운 해결책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kt금호렌터카는 아우디 신차장기렌터카 캠페인 1주년을 맞아 오는 5월 한 달간 아우디 개인장기렌터카 계약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고급 아우디 골프백과 골프존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문의는kt금호렌터카(콜센터: 1588-1230, www.ktkumhorent.com) 및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전 매장에서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소유에서 사용으로 소비패턴이 변화함에 따라 합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경제적이고 트렌디한 상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폭넓은 선택의 기회 및 고객 맞춤 카 라이프 제공을 위해 적극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