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를 비롯한 동양권에서는 음력을 중요하게 여긴다. 우리나라의 경우 음력 1월 1일을 설날 혹은 구정으로 부르며, 올해는 2월 5일이었다.
캘리포니아 버버리 힐즈(Beverly Hills)에 있는 롤스로이스 대리점이 진정한 황금 돼지의 해를 기념하는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즈 된 고스트, 레이스, 던을 공개했다.
이 3가지 스페셜 에디션에는 아우름(Aurum, 금색), 무겔로 레드(Mugello Red), 그리고 다이아몬드 블랙(Diamond Black) 세 가지 특별한 외장색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차량의 헤드레스트에는 돼지를 상징하는 문양이 새겨져 있다. 이 모든 것이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은 버버리 힐즈에 있는 대리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이 스페셜 에디션은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Mandarin Oriental Hotel Group)과 제휴를 통해 특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8일까지 레드 색상의 롤스로이스 컬리넌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제공하며, 보스턴, 마이애미, 워싱턴 D.C.에 위치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는 전문 기사가 대기한다.
아쉽게도 이 스페셜 에디션은 구정이 아니라 춘절을 기념하여 만들어졌다. 가격은 따로 발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