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영화배우 겸 감독, 박중훈의 인생과 경험을 편안하게 나눌 수 있는 토크 콘서트 ‘영화 같은 인생 이야기’를 지난 26일, 강남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
새해 첫 ‘캐딜락 하우스 서울’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부드러운 매력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국내 영화계의 레전드로 올라선 배우 박중훈이 연사로 나서, 배우 ‘박중훈’의 삶과 인간 ‘박중훈’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주며 고객들과 소통했다.
행사에 참여한 150여명의 고객들은 박중훈의 인생에 대한 지혜와 통찰, 잊지 못할 경험들에 공감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박중훈은 영화 ‘라디오스타’ OST ‘비와 당신’을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하며 고객 성원에 화답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한국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박중훈씨의 솔직한 이야기를 통해 캐딜락 고객들이 새해를 시작하는데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캐딜락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가 특별한 경험을 편안하게 나눌 수 있도록 기회를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역대 최고 실적(2101대)를 거둔 캐딜락은 올해에도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