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고객을 위한뮤지컬 공연 초청 행사인 ‘Musical de Han Sung’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진행된 ‘Musical de Han Sung’은 한성자동차가 출고 고객과 기존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에는 2018년 12월 중 더 뉴 C 220 d AV 모델을 구매한 고객과 기존 고객 550명이 초대되었다.
이날 초청된 한성자동차 고객은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 서울’을 관람했다. 대중에게 잘 알려진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컬 ‘라이온 킹’ 은 미국 최고 권위의 공연예술상 토니어워드에서 최우수 뮤지컬상을 비롯한 6개 부문을 포함, 전세계 메이저 어워드에서 70여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1997년 미국 브로드웨이 초연 이래 20주년 기념 인터내셔널 투어로서, 아날로그적 상상력 및 뛰어난 완성도와 공감대로 전석 매진에 가까운 흥행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문화, 공연 등의 컬처럴 이벤트를 통해 차량 이외에도 고객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한성자동차 고객 모두가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다가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1월 C 220 d 모델 출고 고객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