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컨셉과 위장막 사진 등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신형 토요타 수프라의 모습이 완전히 드러났다. 그런데 이번 공개는 예정되었던 정식 공개가 아니라 토요타 맥시코의 실수로 말미암은 것이었다. 토요타 맥시코는 트위터 계정으로 잠깐동안 이 동영상을 업로드 했었는데 그걸 놓칠리 없는 사람들에 의해 여기저기 알려지게 된 것이다.
그동안 우리는 레이싱 컨셉과 위장막 사진을 토대로 대충의 모습을 예측해 볼 수 있었으나 이렇게 위장막 없는 완전한 모습을 볼 수 있는건 처음이다. 위장막이 걷힌 신형 수프라는 볼륨감 있는 곡선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신형 BMW Z4와 플랫폼을 공유하지만 겉모습에선 긴 본넷 외에 유사함을 거의 찾아볼 수 없는 정도이다.
비록 2014년에 공개되어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FT-1컨셉의 비현실적이고 압도적인 프로포션은 사라졌지만, 디자인 요소들은 최대한 살리기 위해 노력을 했다는 것을 찾아볼 수 있다. 독특했던 앞 코나 헤드램프, 더블-버블 스타일의 루프, 가운데가 치켜올라간 트렁크가 특징인 뒷모습은 그대로이다.
아쉽게도, 이번에 실수로 공개된 영상에서 인테리어의 모습은 나오지 않았지만 이전에 찍힌 스파이샷으로 미루어 보아 차체 디자인보다는 많은 부분에서 신형 BMW Z4와 유사한 부분을 찾을 수 있다.
2020 신형 토요타 수프라는 현지시간으로 1월 1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