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새해 첫 신차로 선보인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칸을 뽑는 투표 및 공유 이벤트,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참여 마케팅을 통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첫번째,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새로운 칸을 알려라!” 신차 알리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 세 모델 중 내 마음 속 최고의 렉스턴 스포츠 칸에 투표하면 된다.
친구들과 스키장비까지 넉넉하게 싣고 스키장에 갈 수 있는 <몬스터박스>, 오리지널 아메리칸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익스트림 아웃도어>, 세상 어디든 갈 수 있는 이동식 별장, 캠퍼들의 로망을 담은 <럭셔리 캠핑>
추첨을 통해 VIPS 외식상품권(5만원, 5명), 용평리조트 숙박권(매주 1명), 용평리조트 리프트 이용권(매주 10명)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응모한 뒤 발급되는 URL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공유하는 횟수에 따라 애플 에어팟(1명), BHC 치킨세트(4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편의점 1천원 쿠폰(1,000명 선착순)의 경품혜택이 주어진다.
두번째, 쌍용자동차 전시장 내방 고객들에게는 행운의 돼지저금통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더욱 큰 행운을 안겨 주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증정 받은 돼지저금통 안에 있는 시리얼넘버를 쌍용자동차 이벤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ⅩS(1명), SKT NUGU캔들(5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5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2월 28일(목)까지 시행되고, 추첨 결과는 오는 3월 15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된다.
쌍용차는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를 기념해 이번 주말(12일) 고객초청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시행하는 등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을 통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 출시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