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8일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PSA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채널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DS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8일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SUV 모델 ‘DS 7 크로스백(DS 7 CROSSBACK)’ 관련 정보와 전시장, 서비스 프로그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사이드 DS’에는 브랜드의 역사와 스토리 등 다양한 읽을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며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오픈을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DS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을 단 고객들 중 각 SNS당 77명을 추첨해 DS의 공식 차량 오디오 파트너사이자 프랑스 대표 음향기업 ‘포칼®(FOCAL®)’의 스파크 와이어리스 이어폰(각 1명)과 기프티콘(각 76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3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월 8일 발표된다.
DS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DS 브랜드가 DS 7 크로스백과 함께 곧 국내에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면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DS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달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DS는 프랑스의 럭셔리 노하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가고 있다. 국내에 선보이는 첫번째 모델인 DS 7 크로스백은 우아한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 첨단 기술을 프랑스식 럭셔리 노하우로 빗어낸 프리미엄 SUV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