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 브랜드 캠페인 시작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 브랜드 캠페인 시작

[쏘카]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 서현진 광고 이미지_2 복사

쏘카는 로코 여왕 서현진을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를 진행한다.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 캠페인은 카셰어링 이용이 대중들의 주요 일상으로 확대됨에 따라 이러한 고객들의 경험과 공감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지난 21일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소중한 누군가를 위해,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 #아빠와 딸’ 편과 ‘#회사 후배’ 편 등 배우 서현진이 출연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좀 더 따뜻하고 친숙한 쏘카의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영상 두 편은 각각 아빠와 딸, 썸타는 직장 선후배 간 스토리로 구성돼 “함께 타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라는 문구와 함께 쏘카가 필요한 순간을 누군가에 대한 배려와 설레임 등으로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아빠와 딸’ 편에는 평소에 표현을 잘 하지 못하는 딸이 아버지와 같이 저녁을 먹기 위해 쏘카로 데리러 가는 내용을 담았으며, ‘회사 후배’ 편은 직장 내 관심 있는 남자 후배를 위해 회식 자리에서 술을 마시지 않고 집까지 쏘카로 데려다주는 선배의 이야기를 그렸다.

[쏘카]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 서현진 광고 이미지_3 복사

특히 이번 쏘카 브랜드 영상에는 ‘감성 연기’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서현진이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서현진은 영상에서 로맨스와 코믹, 감동 연기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우리 모두의 일상에 쏘카가 소환되는 다양한 상황과 스토리를 현실감 있게 전달함으로써 많은 시청자 및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상은 쏘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 및 SMR(스마트미디어랩), SPOTV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쏘카 회원들 가운데 쏘카 차량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면서 “사람들의 일상 속 스토리가 만들어지는 공간으로서의 쏘카가 갖는 감성적인 가치를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