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벨로스터 N은 우선 수동변속기 모델만 출시됐습니다.
하지만 회전수 매칭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전문적인 레이서들이 구사하는 기술을 좀 더 쉽게 활용할 수 있어, 고성능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수동변속기 운전은 할 수 있어야겠죠. 이 참에 수동변속기 운전을 배워 보는 건 어떨까요?
정말 오랫동안 우리는 우리의 핫해치를 기다려 왔고, 마침내 찾아온 첫 국산 핫해치는 정말 잘 만들어졌네요.
힘은 강력하고, 밸런스는 뛰어나고, 코너는 정말 잘 돌고, 레브매칭이 되는 수동변속기는 그야말로 명물이네요.
짧았던 시승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가 버렸네요.
진행 : 모터리언 박기돈, 김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