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9월 2일(월)부터 17일(화)까지, 인피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피니티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향길을 위해 마련된 본 캠페인은 성수, 용산, 양재, 서초, 일산, 분당,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10개의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서는 인증된 교육을 이수한 서비스 컨설턴트와 정비사가 고객의 차량을 1대1로 점검해주는 고품격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및 워셔액, 냉각수 등을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해준다. 또한 쾌적한 드라이빙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등과 같은 일부 소모성 부품 교환 시10% 할인된 가격으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 제외). 유상 수리 고객 전원에게는 다용도 손가방을 증정한다.
인피니티 애프터 세일즈 총괄 양관모 부장은 『추석 귀향 길에서 장시간 차를 타야 하는 고객 분들이 쾌적한 상태의 인피니티 차량으로 럭셔리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인피니티의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철학인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인피니티만의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란 고객들에게 구매 과정부터 사후 관리까지, 최고의 제품과 이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인피니티만의 고객 서비스 컨셉이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