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와 합성엔진오일, 몬스터 카센터 정비소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제커는 7월 19일(목)부터 7월22일(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2018 서울오토살롱’에 참가하여 몬스터블러드 C4 올인원 합성유와 제커 타이어 신규 사이즈 제품을 선보였다.
몬스터블러드 C4 올인원 합성오일 제품은 그동안 수요가 높았던 C4 엔진오일 제품과 엔진코팅제를 블랜딩해서 출시하는 제품으로 별도의 엔진첨가제가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며,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리워드에서 선보여 271% 펀딩을 달성하였다.
이번 전시회에는 엔진오일 신규 제품 뿐만 아니라 몬스터블러드 신규 세차용품 라인으로 시트러스 카샴푸, 버그크리너, 타이어광택제, 유리발수코팅제, 유막제거제, 물없이세차 카나우바왁스, 워셔액 알약까지 다양한 자동차 세차 용품이 추가되었으며, 제커 타이어 신규 사이즈도 홍보할 예정이다.
오세훈 대표는 “주식회사 제커는 몬스터 카센터 정비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활발이 진행하고 있으며, 곧 출시할 몬스터게이지 OBD2 VMS 관제 서비스를 통해서 법인 자동차 유지보수 관리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가맹 정비소를 활성화 시키고, 각 차량에 맞는 맞춤형 커스텀 엔진오일과 타이어 추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