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7월 한달 동안 지프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자유로운 감성을 나누는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프는 7월 한달 동안 지프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자유, 정통성, 모험, 열정의 집합체인 플래그십 대형 SUV 그랜드 체로키(Grand Cherokee) 2018년형 리미티드 3.6 가솔린 모델을 1,100만원 할인된 5천19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랜드 체로키는 1992년 등장해 프리미엄 SUV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만들어낸 지프의 플래그십 대형 SUV이다. 진화를 거듭해 현재 4세대에 이른 그랜드 체로키는 지프 고유의 전설적인 오프로드 성능뿐만 아니라 고품격의 온로드 주행,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상상력을 극대화하여 구현된 인테리어 감성 퀄리티, 사용자 친화적 기술, 동급 최고의 연비 효율성 및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으로 최고의 프리미엄 SUV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프는 미국 독립기념일을 맞아 지프의 77년 헤리티지와 지프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자유(Freedom), 정통성(Authenticity), 모험(Adventure), 열정(Passion) 중 자유를 함께 나누는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소셜 이벤트는 미국의 독립기념일인 7월 4일(수)에 지프의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사진을 #Jeepjuly4 해시태그와 함께 지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7월 4일(수)부터 8일(일)까지 강서, 인천,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을 비롯해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자유의 상징인 지프 오프로더 랭글러 미니 블럭을 증정한다.(선착순 증정)
이번 특별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19개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