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 6월호 발간과 함께,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의 ‘with Hansung’은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비롯해 여행, 맛집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양하게 다루고 있는 수입차 업계 최초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이다. 이번 6월호는 ‘차세대’를 주제로 커넥티드카, 플라잉카와 함께 미래형 자동차인 전기차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Mercedes-Benz의 첫 번째 EQ브랜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인 더 뉴 GLC 350e 4MATIC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함께 한성자동차의 미술영재 장학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장학생이 직접 디자인한 더 뉴 GLC350e 4MATIC 차량의 일러스트레이션도 공개한다. ‘Art work created by cars’에서는 자동차가 탄생시킨 예술세계를 보여줌으로써, 독자에게 차량과 예술의 접합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 6월호 디지털 매거진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도 제공한다. 중동지역 미래형 도시 두바이의 상징인 ‘부르즈칼리파’에 대한 소개, ‘분자요리’로 만든 국내외 흥미로운 음식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차세대 취미로 각광받는 드론에 대한 팁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ith Hansung’ (http://with.hansung.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6월 15일부터 27일까지 ‘당신의 드림카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누르고 갖고 싶은 벤츠 차량 이미지를 댓글로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페이스북 이벤트와 디지털매거진의 컨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한성자동차의 SNS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