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1.6 터보는 잘 다듬어진 하체와 강력한 204마력의 파워 덕분에 늘 신나게 탈 수 있습니다. 곧 더 강력한 벨로스터 N이 등장하겠지만 평소에 부담없이 탈 수 있는 모델로는 벨로스터 1.6터보가 더 적당하겠지요.
반자율주행 기능도 충실히 갖췄고, 가상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재미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쉬운 부분은 뭘까요? 이 정도로 잘 만들었는데도 잘 안 팔린다면 그 이유는 또 뭘까요?
시승 : 모터리언 박기돈, 김송은
벨로스터 1.6 터보는 잘 다듬어진 하체와 강력한 204마력의 파워 덕분에 늘 신나게 탈 수 있습니다. 곧 더 강력한 벨로스터 N이 등장하겠지만 평소에 부담없이 탈 수 있는 모델로는 벨로스터 1.6터보가 더 적당하겠지요.
반자율주행 기능도 충실히 갖췄고, 가상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재미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쉬운 부분은 뭘까요? 이 정도로 잘 만들었는데도 잘 안 팔린다면 그 이유는 또 뭘까요?
시승 : 모터리언 박기돈, 김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