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 5월호를 발간함과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 ‘투게더! 한성자동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의 ‘with Hansung’은 2011년부터 고객들에게 특별한 카 라이프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수입차 업계 최초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이다. 이번에 발간한 5월호는 콘셉트카와 튜닝카에 대한 내용과 함께 독자의 눈을 즐겁게 해 줄 다양한 자동차 이미지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한성자동차가 7년째 운영하고 있는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의 장학생이 직접 디자인한 AMG 차량 일러스트레이션도 공개한다. 또한, ‘with Hansung’ 5월호는 최근 트렌드로 꼽히는 ‘가심비’ (심리적 안정과 만족감을 중시하는 소비 형태)를 완성하는 메르세데스-AMG 카브리올레에 대한 소개도 담아낸다.
이밖에도, ‘with Hansung’ 5월호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공한다. 무르익어가는 봄철에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와 함께, 도심 속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레스토랑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독자에게 차량과 예술이 가지고 있는 상관관계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먼지 쌓인 자동차에 그리는 작품 세계가 담긴 ‘dirty car art’라는 내용을 포함했다. 자세한 내용은 ‘with Hansung’ (http://with.hansung.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달 9일 오픈한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투게더! 한성자동차’라는 제목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구하고, 미션문구를 댓글로 작성 한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 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페이스북과 디지털매거진 등의 온라인 채널이 고객과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되길 바란다”며, “특별히 이번 ‘with Hansung’ 5월호에 담긴 다양한 비쥬얼 컨텐츠가 독자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