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http://bullsone.com)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배우 마동석과 함께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 및 베개를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불스원의 ‘밸런스온’은 자동차 용품 개발을 통해 축적한 불스원만의 기술력과 운전자의 건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결합돼 탄생한 토털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밸런스온 시트, 밸런스온 필로우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광고는 ‘산후조리원 편’, ‘사무실 편’, ‘도서관 편’, ‘거실 편’ 총 4편으로 밸런스온 제품이 필요한 상황별 에피소드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마동석의 캐릭터와 상반되는 ASMR 컨셉을 통해 내 몸의 밸런스를 생각하자는 메세지를 전달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광고에서 마동석이 추천하는 밸런스온 시트는 2중 허니콤 구조의 베타젤 신소재를 사용해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중되는 압력을 최적으로 분산시켜 오래 앉아도 편안한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이다. 한국인 체형에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과 착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거실 편에 등장하는 밸런스온 필로우 또한 ‘경추가 숨쉬는 기능성 베개’라는 콘셉트로 밸런스온 시트와 동일한 기술이 적용돼 숙면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보다 편안한 수면 시간을 제공한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전병익 이사는 “장시간 앉아도 편한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밸런스온 시트와 숙면을 돕는 밸런스온 필로우는 임산부나 직장인, 수험생 등 심신의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실제 제품이 필요한 상황별 에피소드를 위트 있게 담아낸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연구소 컨셉의 제품 테스트 광고 영상 체압분산 편, 충격흡수 편, 통기성 편을 추가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