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브리지스톤, 안락한 승차감을 최우선으로 한 투란자 T005A 국내 출시

브리지스톤, 안락한 승차감을 최우선으로 한 투란자 T005A 국내 출시

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A 출시 이벤트 포스터

세계 1위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요시다 켄스케, www.bridgestone-korea.co.kr, 이하 브리지스톤)가 프리미엄 고성능 타이어인 투란자 T005A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투란자 T005A는 비행기 1등석에서 느끼는 안락함과 같이 정숙하면서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고 안전성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타이어다. 브리지스톤은 투란자 T005A 출시 기념으로 해당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777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투란자 T005A는 안락함과 정숙성을 대표하는 투란자 시리즈의 가장 최신 모델로, 기존 제품과 비교해 크게 3가지 점에서 큰 성능향상을 보였다.

“첫째, 더 조용한”

투란자 T005A는 패턴 잡음을 줄이기 위해 각 트레드 블록(숄더 안, 중심,밖)에 가변 피치를 적용하여 소음 감소 효과를 냈다. 또한, 접지면에 닿는 사이프의 각도를 미세하게 조정해 타이어가 도로에 닿을 때 발생하는 충격을 완화시켜 소음을 줄였다.

“둘째, 더 안전한”

투란자 T005A는 제동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타이어 변형을 방지하고 도로와의 접지면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타이어 안쪽 블록 모서리를 둥글게 다듬는 작업도 덧붙였다. 또한 젖은 노면, 일반 노면에서의 접지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브리지스톤 자체 개발한 나노프로테크 기술과 실리카 컴파운드를 사용해 실리카간의 결합력을 강화시켜 접지 면적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주행 시 열 발생에 의한 에너지 손실을 줄여 젖은 노면에서의 성능이 월등히 향상되었다.

“셋째, 더 부드러운”

주행 시 발생하는 진동을 줄이고 승차감을 높이기 위해 타이어 접촉면의 모양을 개선하고 사이드월을 강화했다. 브리지스톤의 선진 타이어 기술과 다양한 도로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투란자 T005A는 지면과의 접촉면을 최대한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함으로써 노면에서 오는 충격과 진동을 줄여 보다 안락한 승차감을 구현했다. 투란자 T005A는 어떤 상황에서도 매우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tire

“브리지스톤은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사람들이 보다 안전하고, 안락하고, 원활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개발에 매진해왔다.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투란자의 최신 모델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판매를 하기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 투란자 T005A가 운전자들의 높은 기대수준을 충족시켜줄 것으로 믿는다.”라고 브리지스톤 코리아 상품총괄 및 기획팀 차상대 팀장은 자신감을 보였다.

투란자 T005A는 이미 몇몇 프리미엄 고급 자동차의 기본 장착 타이어로 장착되고 있으며, 2018년 4월 10일부터 한국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투란자 T005A 출시 기념 구매 이벤트는 2018년 4월 10일부터 시작되며, 투란자 T005A 타이어 4본을 구입하는 선착순 777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과 모바일 영화 예매권 2 매를 모두 증정한다. 이벤트는 선착순 777명 마감 시 종료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bridgestone-korea.co.kr/event/T005A)를 참조하면 된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