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카셰어링 업체 쏘카(www.socar.kr, 대표 조정열)는 쏘카 차량을 장시간 대여하는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쏘카는 최소 72시간부터 최대 120시간 이하 고객을 위한 차량 대여료 ‘1일 무료’ 쿠폰과 주중 최소 90시간에서 최대 120시간 이하 장시간 쏘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주중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박 2일 할인’ 쿠폰과, ‘2박 3일 할인’ 쿠폰을 제공해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 이용 계획에 맞춰 쏘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세한 내용은 쏘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쿠폰은 쏘카 앱 내 쿠폰북 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쏘카 조정열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카셰어링을 짧은 시간만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알고 있지만 쏘카는 장시간 대여를 해도 저렴한 비용으로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쏘카는 국내 단기 출장과 자동차 여행 등 3일이상 차량을 빌리는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대안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자동차 사용에 대한 유연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쏘카는 ‘즐거운 모빌리티 솔루션’을 추구하는 카셰어링 서비스로 전국 3,200여개의 쏘카존에서 8,500여대의 쏘카를 서비스하고 회원 수 36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카셰어링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지자체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시 나눔카, 세종시 어울링카, 인천시 카셰어링 사업자로 활동하며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등 카셰어링 문화 정착에 앞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