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MercedesService Card)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사랑해 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2016년에 이어 실시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55명을 선정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트럭 모델카를 선물로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2008년부터 상용차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통해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데 경제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의 90% 이상이 가입하여 이용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은 적립한 포인트로 차량 정비 및 순정 부품 구입 비용을 결제하는 등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통해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누리고 있다. 올해 선정된 55명의 고객이 2017년 포인트로 결제하여 혜택을 본 금액은 1년간 부품 구매로 소비한 전체 금액의 평균 25%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에 따라 고객들의 총 보유 비용 절감과 안전 최우선 및 신속한 운행 복귀를 통한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애용하며 세심히 차량을 관리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커들과 동행하며 혜택을 되돌려 드리고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커의 라이프를 위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웰컴 패키지 증정 및 포인트 적립 제도를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 구매 시 사용하는 금액의 1%(골드 카드의 경우 5%, 부가세 제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회원만을 위해 발행되는 트럭 매거진 <The Truck> 정기 구독권 제공 및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개최하는 이벤트 및 고객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