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대자동차유통플랫폼 SK엔카닷컴(대표김상범, SK encar.com)이운영하는신차할인견적서비스 ‘카누’가소비자로부터좋은반응을얻고있어화제다. SK엔카닷컴은카누의월평균견적신청건수가전년대비 4배성장한 400건을기록했다고 14일밝혔다.
카누는신차를구매하려는소비자가직접발품을팔지않아도엄선된카누프리미엄딜러견적을비교해 24시간내에가장저렴한견적을제공해주는서비스다. 특히전시장간의할인폭이달라전부비교해보기어려운수입차를구매하는고객들에게반응이좋다.
카누에서제공하는견적은소비자가직접알아본견적보다평균 100만원이상저렴한것으로나타났으며할인항목을상세히보여줘견적의신뢰도가높다는평이다. 또한한번관심차종으로등록한모델은판매조건이변경될때마다알려줘소비자가적절한시기에수입차를구매할수있도록돕는다.
한편, 연말을맞아수입차할인프로모션도실시한다. 이번프로모션은카누앱과 SK엔카닷컴홈페이지를통해 12월 31일까지진행되며프로모션기간동안벤츠, BMW와같은인기수입차종을보다저렴한가격에만나볼수있다.
SK엔카닷컴박홍규사업총괄본부장은 “수입차의경우전시장마다할인폭이달라소비자가제값에잘구매한것인지알기어려웠다”며 “차를잘모르는소비자도손쉽게보다좋은조건으로구매할수있어만족도가높은편이다”고말했다.
SK엔카닷컴은연간약 100만대의중고차매물이등록되고, 온라인과모바일방문자수가매일 50만명을넘어서는명실상부한국내최대자동차유통플랫폼이다. 빅데이터를기반으로자동차및중고차시장분석, 소비자동향을파악해전달하고있으며, 온라인기술을통해소비자의자동차생활을혁신하는데기여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