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지난 11일 경기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백정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 전국 리테일러사 애프터서비스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규어 랜드로버 하모니데이(Harmony D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하모니데이’는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 직원들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서비스 교육 강화하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임직원과 전 리테일러사 애프터서비스 팀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 참가자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제일주의 원칙 및 고객 서비스 교육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체육대회 등 전 직원의 단합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리테일러사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백정현 대표는 “리테일러사 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재규어 랜드로버의 성장을 위해 노력해 준 덕분에 보다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직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원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서비스 센터 오픈,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최고의 정비사를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서비스 부문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연말까지 총 25개 전시장, 25개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1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