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가 동절기를 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겨울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겨울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는 겨울철을 앞두고 쌍용자동차가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30일(월)부터 11월 11일(토)까지 총 13일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쌍용차는 캠페인 기간 동안 입고 차량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 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엔진오일 누유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타이어 공기압, 와이퍼 점검 및 램프 점등 상태, 부동액 점검 및 보충을 실시하며, 겨울철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순정 액세서리 할인 및 타이어 교체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 지정 장착점에서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스마트 오디오 등을 장착하거나 쌍용자동차 순정용품 쇼핑몰(http://mall.smotor.com)에서 가죽키홀더, 차량용텐트 등 순정용품 구매 시 20~30% 할인혜택을 적용한다. 아울러 서비스 네트워크/지정 장착점에서 넥센타이어 4본을 일괄 교체하면 경품으로 골프공 1세트(6구)를 지급한다.
쌍용차는 입고 고객들이 편리하게 신차를 살펴 볼 수 있도록 전국 50여 개 서비스네트워크에 G4 렉스턴을 비롯한 차량 홍보부스를 함께 운영한다. 이번 ‘겨울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