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는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2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를 기념하여, 10월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층 강화된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차량 구매 시 운용리스 프로그램인 VALUE + (밸류플러스)를 이용하고,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 하면 3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를 해 주며, 환절기 자동차 실내 공기를 맑게 해주는 공기청정기와 기본 썬팅 및 하이패스를 무료로 장착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ES 300h (수프림 모델 기준)을 구매할 경우 월 납입금은 497,000원이다.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도 주요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하여 4%대의 저금리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도 36개월의 금융 계약 기간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 하면 3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가 적용된다. ES300h (수프림 모델)의 기준으로 4.5%의 저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부담없이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부담 제로 유예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ES300h (수프림 모델)의 경우 월 106,000 원만 내면 이용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에 있어, 하이브리드 배터리 10년 20만km 무상 보증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10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시승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프 브랜드 데니스의 모자를 총 3,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렉서스 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2년 연속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에서 렉서스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보답하고자 한층 더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더욱 세밀하게 파악하여 렉서스를 소유하는 모든 순간 고객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과 및 시승회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