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가 지난 29일, 부산 힐튼호텔에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BMW 뉴 4시리즈 공식 출시 기념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BMW 뉴 4시리즈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 이번 행사는 기존 BMW 고객 및 잠재 고객 1,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 외 지역에서 개최하는 출시 행사에 1,000명 이상이 참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BMW 그룹 코리아는 당초 뉴 4시리즈 기념 파티를 기존 BMW 고객만을 대상으로 열 계획이었지만 쇄도하는 일반고객의 요청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응모 기회를 제공했다. 온라인 이벤트 실시 하루만에 약 100팀이 참가 신청했고 일주일 동안 총 500팀이 응모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뉴 4시리즈 그란 쿠페와 쿠페, 컨버터블은 물론, BMW의 고성능 모델인 M4 쿠페와 컨버터블까지 총 5종이 공개됐다. 출시 이벤트 후에는 뉴 4시리즈의 다이내믹하면서도 세련된 DNA를 표현하는 신나는 음악과 DJ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BMW 4시리즈는 지난 2013년 강력한 성능과 우아한 디자인의 쿠페 모델을 처음 출시한 이후 전 세계 40만대 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에 선보인 BMW 뉴 4시리즈는 더욱 날카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섀시로 재탄생했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공기 흡입구와 리어 에이프런, LED 헤드라이트와 LED 리어 라이트가 스포티한 외관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