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www.ajunetworks.co.kr)가 경기도 김포 신도시에서 금일부터 8월 22일까지 3달간 ‘프리미엄 라운지’를 운영한다.
김포 신도시에 첫 선을 보인 아주네트웍스의 재규어 랜드로버 프리미엄 라운지는 고객 접근성 향상을 목표로 기획했으며, 라운지 운영을 주관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목동전시장의 최근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 김포신도시 거주 고객의 목동전시장 방문이 증가한 데 착안했다.
프리미엄 라운지는 거점 역할을 하는 기존 전시장을 기준으로 원거리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시켰다는 점이 가장 큰 차별점으로, 운영 기간 축적된 고객 피드백을 토대로 고객 편의성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라운지의 위치는 김포시 운양동의 현대센트럴스퀘어 1층으로 수도권의 베드타운으로 주목 받는 김포 신도시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리적 특성을 고려해 고객이 퇴근 후에 방문해도 상담, 시승, 브랜드 체험이 가능하도록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주목할 점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승 프로그램에 도입했다는 점이다. 전화로 사전 예약한 고객은 원하는 차종을 원하는 시간에 상담과 시승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운영 기간 동안 매 주말은 재규어 랜드로버 전 차종 시승을,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레인지로버 이보크 및 재규어 모델은 상시 시승할 수 있다. 이밖에 라운지 내부에 구성되는 헤리티지 존을 통해 방문 고객은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 역사를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
라운지 방문과 시승은 누구나 가능하며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기념품과 공동마케팅 업체인 네스프레소, 페리에 등 프리미엄 음료를 제공한다. 특히 라운지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프로모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라운지 운영 및 예약은 전화 031-988-0587에서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상세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로 247이다.
정진 아주네트웍스 대표는 “프리미엄 라운지를 통해 고객은 더 편안한 환경에서 더 쉽게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아주네트웍스의 시도와 의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