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9일 –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는 서초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한강 이남 권역의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에 돌입한다.
새로운 서초 서비스센터(서울시 서초구 과천대로 854)는 지하 2층부터 지상 3층까지 연면적 2,554m2 규모로, 서초/강남 최초의 판금/도장이 가능한 서비스센터다. 특히 사당 IC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한강 이남 권역 고객은 물론, 인근 수도권 지역 거주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최첨단 차체 수리 장비 Car-O-Liner(판금 전자 계측기)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완성도 높은 차량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총 9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 평균 4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스톨(차량 정비를 위한 리프트) 역시 운용된다.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6월 24일까지 판금/도장 수리차량 중 자차 보험수리로 입고한 고객에 한하여 면책금의 50%를 할인해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판금/도장 및 일반수리를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최고급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서초/강남뿐 아니라 인근의 광명, 과천 등 수도권 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인피니티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서초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며, “Q30, QX60 등 경쟁력 높은 신차 출시에 이어 고객 만족도를 증진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애프터 서비스 강화를 통해 브랜드 성장세를 견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