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Chevrolet)가 5월 한 달간 쉐보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조건과 풍성한 경품을 포함해 올 해 최대 구입 혜택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패밀리(Love Family)’ 프로모션으로 시행되는 이번 혜택은 차종별로 최대 120만원의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포함하며 고급 세탁물 건조기 등 사은품과 경품이 마련된다.
출시 후 중형 가솔린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말리부를 콤보할부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20만원 할인과 최대 60개월의 할부 혜택을,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할인과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제임스 김(James Kim) 한국지엠 사장 겸 CEO는 “자동차 시장 성수기 5월을 맞아 이례적으로 큰 폭의 현금할인 등 파격적인 구입 혜택을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시장 반응을 확산하고 내수시장에서의 성장 모멘텀을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5월 중 스파크, 올란도를 콤보 할부로 구입하면 최대 100만원의 할인 또는 신형 LG 트롬 건조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120만원 상당의 세탁물 건조기는 미세먼지와 황사, 다가오는 장마철을 앞두고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쉐보레는 7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10년 이상 노후 경유차 보유고객에게 정부 지원과 더불어 최대 50만원을 각각 할인하며 교직원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추가 혜택을 받는다. 차종별로 최대 할인폭이 적용되면 캡티바는 최대 443만원, 임팔라 최대 371만원, 말리부 최대 311만원, 올 뉴 크루즈는 최대 184만원의 구입 비용을 절감하게 된다.
한편, 쉐보레는 5월 한 달간 대대적인 올 뉴 크루즈 고객 시승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 행사를 펼친다.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형 크루즈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다이슨 공기청정 선풍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뱅앤울룹슨 스피커도 사은품으로 내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