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가 전시장 내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실시하고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 G4 렉스턴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Great to see you’는 전국 200여개 쌍용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행사명은 G4 렉스턴의 위대한 4가지 혁명(Great 4 Revolution)에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의 광고영상을 감상하게 되며,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2일부터 6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7월 7일(금)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하여 방문객들을 찾아간다. 오는 14일(일)까지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펼쳐지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에는 30개국 275개의 화훼 관련 기관 및 단체, 업체가 참가한다.
각국의 화훼류와 관련 신상품을 선보이며, 희귀 식물 전시, 화훼 조형 예술로 꾸며지는 실내 정원, 다채로운 야외 테마 정원, 화훼 문화 체험 프로그램, 꽃그림 그리기 대회 등 풍성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쌍용차는 친환경 목재를 활용해 아웃도어 감각을 극대화한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G4 렉스턴과 티볼리 전시차량,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TIVOLI Artworks, http://www.tivoliartworks.com) 관련 상품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아울러 함평 나비축제 현장을 비롯해 KTX역사와 백화점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지점에 차량을 전시하고 전시장 신차발표회를 진행하는 등 G4 렉스턴 판매확대를 위해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