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신구 진, www.bridgestone-korea.co.kr, 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4월 28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열리는 제 8회 2016 고아웃 캠프(GO OUT CAMP)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2014년(제4회)부터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행사에 참가하고 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 현장에 홍보부스와 함께 타이어를 점검할 수 있는 TCS부스를 마련한다. TCS부스에서는 페스티벌 참가자 차량의 타이어를 무상으로 점검해준다.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은 참가자 중 선착순 70명에게는 브리지스톤 TCS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TCS패키지에는 브리지스톤의 SUV용 친환경 타이어인 ECOPIA ES850 4본 구매시 가격을 20% 할인해주는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페스티벌 현장에서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하면서 ECOPIA EP850 4본 구매 시 40% 할인쿠폰(30명 대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타이어 할인 쿠폰을 홈페이지에 등록 후 타이어를 구매하면 가격 할인과 동시에 브리지스톤 코리아 본사에서 별도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고아웃 캠프(GO OUT CAMP)는 201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 캠핑 축제다. 고아웃 캠프는 캠핑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과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공연과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페스티벌에 참석한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높다.
브리지스톤은 국제 올림픽위원회 (IOC)의 공식 전세계 톱 파트너로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지원할 예정이다. 브리지스톤은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어 올리는SNS인증샷 이벤트 및 타임 이벤트도 연다. 브리지스톤은 전세계 올림픽 톱 파트너 13개 기업 중 하나로서, 새 산업을 개발하고, 평창을 동계 스포츠의 종착지로 만드려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의 비전인 “새 지평선”을 이룩하도록 헌신 하고 있다. 브리지스톤은 2014년 6월 13일에 IOC와 10년간의 올림픽 월드와이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브리지스톤은 2016년 리우 올림픽,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2020년 도쿄 올림픽,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그리고 2024년 올림픽까지 올림픽 톱 파트너로서 활동하게 된다.
이벤트에 참가해 스탬프 랠리에 도장을 모아 응모하면 TCS 부스에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브리지스톤 골프 J817 드라이버 및 캐디백,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티켓, 숙박권 등의 경품이 준비돼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상품총괄 및 기획팀 차상대 팀장은 “아웃도어 문화가 확산되면서, 가족 혹은 단체 캠핑 인구도 늘고 있다. 안전하고 즐거운 캠핑을 위해서는 캠핑 장소까지 장거리 이동을 하게 되는 차량의 안전 점검 및 관리도 꼭 필요하다. 타이어 점검은 장거리 여행 전 반드시 점검을 해야 하는 부분이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타이어 안전 점검의 중요성을 알리려고 노력하고 있다. 고아웃 캠프 참가는 그런 노력의 일환이다. 고아웃 캠프는 고객과 소통하며 타이어 안전에 대해서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고아웃 캠프에 참가하는 의미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