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블로그를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시장변화에 발 맞추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2011년 딜러사로서는 이례적으로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 발행한 데 이어 2015년도에는 한성자동차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한성스타즈(Han Sung Stars)’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smc1985)는 기존 한성자동차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한성스타즈(Han Sung Stars)’와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의 컨텐츠를 통합하는 새로운 SNS 채널이다. 한성자동차의 각종 프로모션 소식부터 lifestyle 컨텐츠, 사회공헌활동 소식 등의 정보가 수시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이번 블로그 오픈으로 기존 컨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보다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블로그에 방문하며 블로그의 장점과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는 응원이벤트, 그리고 한성자동차 블로그와 이웃을 맺은 회원을 추첨해 경품을 드리는 이웃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블로그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한성자동차의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시승 신청을 한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딜러사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찾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새롭게 오픈한 블로그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고객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