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4월 30일(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 <닛산 그립즈 컨셉트(Gripz Concept)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닛산의 도전과 혁신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닛산 그립즈 컨셉트 팝업 부스>에는 2017 서울모터쇼(2017 Seoul Motor Show) 메인 모델이었던 그립즈를 도심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된다. 그립즈 컨셉트는 크로스오버의 실용성과 스포츠카의 퍼포먼스를 접목한 신개념 스포츠 컴팩트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닛산의 최신 하이브리드 시스템 ‘퓨어 드라이브 e-파워(Pure Drive e-Power)’를 적용해 친환경성과 스포츠카에 견줄만한 드라이빙의 재미를 양립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닛산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인 ‘감정적 기하학(Emotional Geometry)’을 토대로 설계되어 닛산의 크로스오버 디자인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
닛산의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닛산 GT 챌린지’ 레이싱 게임존(Racing Game Zone)도 운영된다. 고객 DB 카드 작성 후 레이싱 게임에 참여하면, 랩타임 결과에 따라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1등), 네스프레소 픽시 C60(2등), SYMA ‘X5UW’ 드론(3등), 엔제리너스 커피쿠폰(4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먼저 닛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issan.korea)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다. 이어서 부스에 전시된 그립즈의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감상후기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 CGV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수)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고객들에게 닛산의 도전적인 이미지와 짜릿한 재미를 전달하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닛산 기술력 및 디자인의 정점에 있는 그립즈 컨셉트를 통해 고객 분들께서 닛산이 추구하는 비전과 혁신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